카지노서비스
카지노 서비스 게임바로가기 ※서비스에 대한 정의 Adam Smith는 서비스를 "부를 창출할 수 없는 비 생산적 노동 의로 제품과 결보 되지 않은 모든 활동"으로 정의하였다. 미국 마케팅 학회(AMA: Amefican Marketing Associ-ation)는 서비스를 "판매를 위해 제공되거나 연계되어 제공되는 여러 활동, 효익 또는 만족"이라고 정의하였으며, W.J. Stanton은 "서비스란 소비자나 이용자에게 판매될 경우에 욕망에 대한 만족을 가져오는 무형의 활동으로, 반드시 유형 재나 다른 서비스의 판매와 결부 되지 않고 독립적으로 인식되는 것"으로 정의하였다. 서비스의 무형 성, 생산과 소비의 동시 성 등의 속성을 강조하는 접근 법으로 J.M. Rathmell은 "서비스는 무형 재이다," R.C. Judd는 "서비스는 소유권의 이전이 없는 재산이다"라고 정의하였다. 서비스란 용어 자체의 활용 범위가 매우 다양하고 광범위할 뿐만 아니라, 상호 이질적인 다양한 유형의 서비스가 내포되어 있어, 서비스를 구성하고 있는 것에 대한 본질적인 정의를 제조업이나 서비스업과 같은 유형에 따라 획일적으로 결정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서비스에 대한 정의도 단체나 학자에 따라서 다양한 내용으로 정의되고 있다. ※서비스의 어원 서비스는 우리 주변의 어디 에서나 사용되는 친근한 용어로서 우리가 생활하고 있는 다양한 곳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고 공존하고 있기에 영어 그대로 'service' 라고 표현하고 있다. 서비스라고 하면 흔히 항공사. 호텔. 음식점 . 백화점 등과 같이 고객을 응대하는 사람들에게만 적용되는 응대 방법 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상 우리가 생활하고 있는 환경, 즉 병원이나 학교 및 공공 기관에서 방문객과 접했을 때 표현하는 모든 언어.태도. 표정.행동 등이 포함된다고 볼 수 있다.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외국인들의 한국 방문...